UPDATED. 2024-04-29 17:09 (월)
김학용 후보, 윤종군 후보 보도자료에 대한 입장문 발표
상태바
김학용 후보, 윤종군 후보 보도자료에 대한 입장문 발표
  • 홍승걸 기자
  • 승인 2024.04.07 17: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을 지지하면 고발해도 된다?
반대편이면 고발해도 된다는 위험한 인식을 규탄한다.
고발로 시민의 입을 막는 '고틀막' 윤종군은 반성하라!
김학용 후보
김학용 후보

김학용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7일 '윤종군 후보 보도자료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다음은 입장문 전문이다.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후보측은 자신의 전과를 SNS에 게재한 안성시민 7명을 고발하겠다는 점을 비판하자, 반성은 커녕 지난 6일 표현의 자유를 위협하는 억지 주장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7명 중 3명이 평범한 시민이 아니라 김학용 후보와 가까운 사람이라는 것이다. 윤종군 후보측에 묻는다. 특정인과 가까운 사람은 SNS에 공보물에 적힌 전과를 적으면 안되는가? 자신이 지지 반대하거나 의견을 내세우면 안되는가? 대한민국은 표현의 자유가 있는 민주공화국이다. 반대되는 진영인 사람은 고발로 입을 틀어막아도 된다고 생각한다는 위험한 인식에 우리는 심각한 우려를 표하지 않을 수 없다. 

김학용과 가까운 사람이어서 고발해도 된다면 김학용을, 한동훈을 그리고 우리 당의 당직자들을 고발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그리고 나머지 4명은 선량한 시민임에도 왜 고발했는가? 언론을 통해 지난번에 공개하지 않았던 J씨의 SNS를 공개한다. ‘공정이 이런건가요. 당대표도 후보도 음주 공정하네요. 해명 부탁드립니다. 안성시민들에 정식으로 사과해야 하는거 아닙니까'라고 적고, 전과사실이 담긴 이미지를 첨부했다. 이에 대해 돌아온 것은‘고발'이다. 과연 청년 J씨가 게시한 것이 고발의 대상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언론과 다른 지역 캠프, 법조인들은 이러한 윤종군 후보측의 주장에 실소를 금치못하고 있다. 공보물에 나온 사실을 적시하고 논리적으로 자기 주장을 밝힌 내용이 대부분이기에 실제로 처벌될 가능성은 낮다고 하는 것이다. 고발로 입을 틀어막는 ‘고틀막'에 다름아니다. 

고발로 시민의 눈을 가리고 귀를 막고, 입을 틀어막아도 진실은 감춰지지 않는다. 

또한, 보도자료를 통해 김학용 후보가 마치 의혹이 있는 것처럼 물타기 질문을 하고 있다. 이 내용은 이번 선거에서도 언론들의 지적에 성실히 답변했다. 판세가 불리해지자 각종 네거티브를 전면화한 것은 바로 윤종군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아울러 우리는 시민을 대신해서 묻는다. 

1. 과거 당 지역위원장 시절에 음주운전 사고를 낸 것이 사실인가? 
2. 2012년 4월 2일자에 한 언론의 음주운전 여부에 대한 대한 질의에서 '지난 과거에 있었던 일입니다. 그 일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답변했는데, 지금은 그 당시와 생각이 달라졌는가? 
3. 만일 장관 인사청문회에서 장관 후보자가 공직자 시절(국장이나 차관시절)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면 이 사람이 장관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4. 만일 국회에 간다면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할 수 있을지? 

윤종군은 시민을 고발로 겁박하려는 행동을 즉각 중단하고, 자신의 음주운전 전과에 대해 진정으로 반성하기를 촉구한다.

24.04.07

안성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김학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성시민 2024-04-07 18:56:21
먼 말이 이렇게 기실까? 나도 문자 받았는데 그 7 면이 동시다발적으로..현직 시의원과 당신 꼬봉들..ㅋㅋ 아주 뻔한 스토리인데 고발 안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대가리 굴리지 마소.. 당신들이 그래봤자 윤석렬 휘하의 부대원인것과.. 당신이 안성을 낙후시킨 사실은 변함 없수다..언제까지 안성시민들을 등신으로 알껀지..정신좀 차리소 능력없는 논네야..당신이 능력으로 4선한게 아님을 왜 모르는가?

주요기사
이슈포토
  • 윤종군 후보, 12년만의 재도전 끝에 안성시 국회의원 당선
  • 이기영 전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 김학용 후보 지지선언 및 국민의힘 입당
  • 윤종군 후보 선대위, 후보자 비방한 7명 경기도당 명의 고발 예정이라고 밝혀
  • 윤종군, 김학용 후보가 ‘평범한 시민’이라 주장하는 A·B·C씨 등은 김 후보와 상당한 관계에 있는 국민의힘 관계자다!
  • 한경국립대학교, 개교 85주년 기념식 및 탄소중립국제컨퍼런스 개최
  • 안성시, 금석천 벚꽃버스킹 “봄을 즐겨 봄”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