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서안성지구위원회(회장 황진택)가 지난 18일 오후 4시 서안성웨딩홀에서 '제1회 선물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를 통해 잠재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발표하는 자리가 됐다.

공연을 준비하며 학생들은 "공연을 준비하며 힘들었지만 좋은 무대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공연을 보며주며, 친구들과 추억도 쌓고, 소중한 경험이 된것같아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황진택 회장은 "선물은 생각지도 않게 어느 날 갑자기 받는 선물이 가장 설레고 행복을 느끼는 거 같다. 청소년 여러분! 좋아하는 것을 한다는 것, 하고 싶은 것을 찾아 한다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꿈과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것이다"며 "그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갈 때까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안성지구위원회에서 여러분들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은 법무부훈령 제1358호에 의거 학교폭력예방 등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 및 소년법 제49조의3에 따른 선도 등 조건부 기소유예 대상자에 대한 선도, 상담, 교육, 지원 등 지속적인 지도와 보호활동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재범방지 및 사회복귀의 가능과 학교・사회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보살피고 있다.
저작권자 © 안성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