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가족여셩과 - 안성투데이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식 가져

2022-01-10     엄순옥 기자
안성시

안성시 가족여성과(과장 김주연)와 안성투데이(대표 홍승걸)이 7일 시청에서 더불어 함께 살고 싶은 안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양성평등 문화조성 및 폭력예방을 위한 상호 협력 ▲일가정 양립 및 건강가정 육성을 위한 협력 ▲다양성을 존중하는 통합된 사회문화 정착 지원 ▲보육환경 개선으로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안성 구현 ▲아동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아동보호체계 강화▲다양한 시정 홍보 및 시민과의 소통행정을 구현해 나가기로 했다.

김주연 과장은 "언론사와 협약식이 처음이라 걱정도 부담도 함께 가질수 밖에 없었지만 지난한해 안성투데이가 지역단체 연계로 많은 도움을 받았고, 그로 인해 시민들께 나눠드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여러분들께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승걸 대표는 "지역의 소외계층 청소년들 도움이 필요한 단체와의 연계와 봉사를 통해 아직도 많은분들이 도움에 손길을 받지 못하고 도움을 받을수 있는 기관들에 업무를 모르고 있는게 현실임을 알게됐다"면서 "가족여성과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분들 홍보 와 도움을 주고자 하는 단체를 현실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브릿지 역할을 하겠다는 책임으로 언론에서 할 수 있는 영역을 구체화하려고 협약식을 요청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