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스포츠클럽, 서안성체육센터 개관기념식 가져

2021-12-06     홍승걸 기자
안성맞춤스포츠클럽,

안성맞춤스포츠클럽(회장 김보라)이 4일 서안성체육센터에서 개관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기념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종길 안성시체육회장 유원형 안성시의회부의장, 양운석, 백승기 경기도의원, 송미찬 시의원, 김문식 안성맞춤스포츠클럽 수석부회장과 체육관계자, 안성맞춤스포츠클럽 법인이사와 회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안성체육센터 개관을 기념했다. 

김보라

김보라 안성시장은 기념사에서 "시민이 이용하고 시민이 운영하는 서안성체육센터가 안정적으로 운영될수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안성체육센터가 시민들이 애용하는 체육시설이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종길

김종길 안성시 체육회장도 축사를 통해 "서안성체육센터는 안성 체육인의 자랑이며, 서안성체육센터의 개관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서안성체육센터는 12월 수영과 GX 등 34개 강습반 660여명을 모집해 현재 강습중에 있으며 하루 이용객 400여명으로 안성 서부권의 중심체육시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내년에는 더 다양한 강습반이 운영될 계획으로 12월말 회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안성맞춤스포츠클럽은 12월말까지 서안성체육센터 시설 전체에 대한 인수인계를 받아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안성시 최초의 공공스포츠클럽이 클럽의 장점을 살려 엘리트 체육인들을 육성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제공 해 시민건장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