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리아&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가져

2021-11-25     홍승걸 기자
아이코리아&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가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석규)는 아이코리아(회장 김미경)와 25일 안성관내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가졌다.

연탄

이번 연탄 나눔행사는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와 MOU를 체결한 아이코리아 회원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연탄을 구입해 어려운 가정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위해 동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노인맞춤돌봄서비스팀에서 도움이 꼭 필요한 저소득층 8가정을 추천받아 사랑의 연탄 3,000장을 전달했다.

김미경

아이코리아 김미경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지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연탄을 지원할 수 있어 행복하고 앞으로도 매년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과 소통하고 함께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석규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박석규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주시는 아이코리아 회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코리아는 안성시 관내 운영중인 어린이집 원장들의 모임단체로 무료급식 봉사, 저소득층 물품나눔 등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