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의원들 한경대학교 현장방문 소통의 시간 가져

2021-10-26     홍승걸 기자
안성시의회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 반인숙, 송미찬, 안정열 의원들이 25일 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5일자로 임용된 이원희 총장을 예방하고, 한경대학교와 시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안성시의회

이원희 총장 및 학교관계자 의원들은 한경대 캠퍼스를 걸으며 공동실험실습관 각종 시설을 보고, 한경대가 자랑하는 지역문화복합관을 방문해 직접 골프연습장, 체육시설, 체력검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경대 지역문화복합관은 지난 2019년 11월 개관해 1층 100여평 대형 피트니스 센터, 2층 골프연습장, 필라테스, 요가실, 3층 종합체육관, 4~6층 스포츠과학과(융합레포츠학과) 농업과학교육원, 평생교육시설로 안성시민과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중이다.

신원주

신원주 의장은 "한경대학교에서 저희 시의회를 환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한경대학교가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이원희 총장은 "안성시의회 의원님들의 한경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한경대는 시의회와의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와 협력 발전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의회 의원들이 한경대학교에 방문한 경우는 이례적인 일로 의원들은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학교와 시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을 찾기 위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