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무한돌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꿈이 크는 놀이터’ 사업 운영

2021-08-04     엄순옥 기자
서부무한돌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은 2021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청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꿈이 크는 놀이터’ 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꿈이 크는 놀이터’는 2021년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신학기 필요물품 지원을 통해 학습 의욕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 공도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원예 및 바리스타 교실, 지역사회 놀이터(역사탐방, 플로깅 활동 등), 문화체험 활동, 신학기 물품 지원으로 진행한다. 특히 방학기간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문화 격차를 완화하고, 자아존중감 및 사회성 향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

유성아 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일상에 작은 행복이 되길 바라며, 자라나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겠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과 위생수칙에 철저히 유의하겠다.”고 말했다.

모집은 2021년 8월 10일(화)에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031-657-247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