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3)] (주)싸인테크, 다양한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기업

2020-09-16     홍승걸 기자
(주)싸인테크,

다양한 경험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싸인테크는 조달청과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산업디자인 전문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싸인테크는 산업디자인, 환경디자인, 시각디자인, 테마조형물, 공공시설물 디자인 설계 제작 설치를 하는 회사로 창의적 아이디어 구상, 디자인, 컨설팅 제시하고, 27년의 경력과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제작경험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며, 고객중심과 신뢰·존중·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탄탄하게 키워가고 있다.  

(주)싸인테크는 산업디자인면허증 보유(환경디자인, 시각디자인),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증 보유, 옥외광고사업 등록증 보유(버스승강장, 디자인형울타리, 조형물, 간판, 안내판), 금속구조물 외 다수 직접생산등록증 보유, 조달청과 나라장터종합쇼핑몰 등록업체(버스승강장, 쓰레기통 외)이다.

안성관내

(주)싸인테크는 안성관내 공공시설 조형물에도 많이 참여했다. 대표적으로 ▲서운산 자연휴양림 문주 ▲대림동산 워터스크린 ▲60·70추억의거리 문주 ▲안성교 난간조형물 ▲안성시장(북문, 남문, 일죽, 죽산) 입구조형물 ▲공도 만정유적공원 조형물 등 이외에도 많은 사업에 참여 하고 있다.

(주)싸인테크

박병수 대표는 “(주)싸인테크는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고객의 소리를 먼저 듣는다”며 “고객만족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대처해 앞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싸인테크는 지난 2002년 4월 설립해 2019년 (주)싸인테크 법인으로 전환했으며,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 발돋움 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 (주)싸인테크 

주 소 : 경기도 안성시 소마니길 88

전화번호 : 031-671-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