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가져

2020-07-03     홍승걸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공단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공단 3층 회의실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최소인원으로 진행됐으며, 김보라 안성시장, 최갑선 이사장을 비롯 공단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안성시와 공단 발전에 기여한 공로직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보라

김보라 안성시장은 “창립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민여러분들을 위해 늘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시설관리공단 여러분에게 늘 고마움을 느끼며, 안성시가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최갑선

최갑선 이사장은 “지난 2000년도 출범으로 소규모로 시작하여 많은 안성시민들과 더불어 함께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었다”면서 “직원 여러분들이 애쓰심과 노력의 시간이며, 앞으로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공적 노력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운영과 생활폐기물 청소사업을 통하여 시민여러분들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2000년 7월 1일 안성시가 자본금 전액을 출자하여 설립한 지방 공기업으로 종합운동장, 안성맞춤축구장, 안성시체육관, 안성맞춤야구장, 국제정구장, 전용정구장, 국민체육센터, 안성맞춤랜드 내 사계절썰매장, 안성맞춤캠핑장 등 공공시설물 관리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과 활발한 사회참여 지원을 위한 안성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관리운영, 재활용 선별장 관리운영, 생활폐기물 및 재활용품 수거, 시가지 가로청소, 종량제봉투 판매사업, 자원회수시설 관리운영을 통하여, 시민여러분들께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드리기 위하여 전 직원이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다.

다음은 포상자 명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