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선관위, 청사 준공식 개최

2020-05-20     홍승걸 기자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장구)는 5월 20일(수) 오전 11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새로운 청사 마련을 기념하기 위한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장구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해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김학용 국회의원실 한상수 사무국장 등 지역 주요인사 30여명이 참석해 민주주의 도시 안성의 선거문화 수준을 보다 제고시킬 새 청사의 준공식을 축하했다. 

새로 준공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청사는 안성시 혜산로 1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축 연면적 약660㎡(202평) 규모의 지상 2층 규모로 2019년 3월 착공하여 2020년 1월에 준공되었다. 

김보라 시장은 "지난 총선과 지방선거 수고 많으셨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에게 많은 의식을 보여줄수 곳이기에 신경써 주시길 바라며, 새집에서 좋은일 많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신경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은 “새 청사가 준공됨에 따라 새로운 각오로 안성지역의 공명선거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성시민과 각급기관, 단체 등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의 청사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깨끗한 신청사에서 새롭게 업무에 임하는 만큼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확립에 힘 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