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 전국 상위 1% “청구그린(Green)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다!

2024-04-15     홍승걸 기자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대표 박찬수)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선정하는 장기요양급여비용을 청구하는 기관 중 대한민국 전국 상위 1%에 주어지는 모범기관에 “2024년 장기요양 청구그린(Green) 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선정하는 “청구그린(Green)기관”은 장기요양 급여비용을  산정기준에 맞게 청구를 잘하는 모범기관으로 타 기관의 롤 모델이 되어 올바른 청구문화 정착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을 말한다.

박찬수 대표는 “전국 상위 1%에 주어지는 청구그린(Green)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어진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투명하고 모범적인 기관으로 운영할 것이며, 항상 어르신 돌봄에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르신을 위한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기관 ‘23년 정기평가에 “A”등급 최우수기관으로 2회 연속!! 선정되었으며, 치매, 중풍 등 노인성질환으로 어르신들께서 낮 동안 이용하는 곳으로 장기요양등급을 받으신 분이시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다.

한편, 센터 이용을 원하시는 분은 대표번호 031)674-50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