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아이잼어린이집으로부터 ‘사랑의 라면 탑 쌓기’ 라면 전달받아

2024-02-21     엄순옥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아이잼어린이집(원장 문창숙)으로부터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을 전달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사랑의 라면 탑 쌓기’는 아이잼어린이집에서 원아 및 부모님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마음을 함께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진행된 라면 전달식은 아이잼어린이집 문창숙 원장을 비롯해 교사와 원아 13명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라면은 원장 및 교사들과 함께 원아들이 가정에 있는 라면을 조금씩 모아 마련됐다. 

기부한 라면은 안성시노인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 등 라면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잼어린이집 문창숙 원장은 “아이들의 작은 손질하나 하나가 모여 쌓아 올린 라면 탑이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더해져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안성시 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정성과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아이잼 어린이집 교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원아와 부모님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라면인 만큼,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노인복지관의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안성시 노인복지관 기획홍보팀(☎031-674-0794)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