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슈퍼맨 민수! 100시간 이상 공도자원봉사자들과 즐거움이 가득한 티타임 가져

2020-05-01     홍승걸 기자

공도지역 1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를 위한 무료 커피 제공 이벤트가 30일 오후 12시 공도 더테라스 카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늘푸른 골프연습장(대표 박헌)에서 새로 오픈한 더테라스 카페 오픈식 대신 지역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커피한잔 대접 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안성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유튜버 슈퍼맨 원민수씨가 진행했다.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본 행사는 김보라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 김종길 안성시체육회장 사회단체장, 공도자원봉사자가 다녀갔으며, 슈퍼맨 민수가 직접 서빙하고 방문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시장, 신원주 의장, 이진석 센터장은 한목소리로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 온 자원봉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안성시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헌 대표는 "늘 지역을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커피 한잔 대접하고 싶었다"며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김보라 시장님, 신원주 의장님, 이전석 센터장님, 김종길 체육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유튜버 원민수씨는 "좋은 기획을 해주신 박헌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안성시에 자원봉사자분들이 5만명이 넘는다고 들었다. 살기 좋은 안성에서 활동 하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 응원의 박수쳐 드리고 싶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저 슈퍼맨 민수도 여러분들 가까운 곳에서 늘 웃음 드리며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버 슈퍼맨 민수’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kodVcJd9_o8Ln3sqwh47Cw/featured 매주 토요일 업로드 되며, 많은 관심과 구독, 좋아요, 공유, 댓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