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투데이 창간 5주년 기념식 성료

2023-11-07     안성투데이
안성투데이

안성투데이(대표 홍승걸)가 6일 오후 2시 더 AW 웨딩컨벤션에서 창간 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최승혁 시의원,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 안성교육지원청 심상해 교육장,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송근홍 회장, 진보당 안성시지역위원회 김지은 위원장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장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성투데이

1부는 식전행사로 염진욱 테너의 공연이 펼쳐진 가운데 초대회장을 지낸 김철주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안성시청 서운면사무소 오현규 주무관, 시민안전과 민현지 주무관, 경기대학교 이지후 학생이 표창패를 받았다.

권일용

2부는 명사특강으로 권일용 프로파일러(범죄학 박사)를 초청해 '새로운 방식과 인식변화의 심리학'에 대해 강연하며, 안성투데이 창간 5주년 기념식을 축하드리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승걸

홍승걸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그동안 저희 안성투데이는 기존의 지역언론사가 하지 않았던 새로움을 주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고, 지역발전과 함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취재현장을 다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 더 발전지향적인 언론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현장의 중심엔 늘 안성투데이가 함께 있겠다"고 큰절로 인사를 올렸다. 

박찬수

박찬수 안성투데이 운영위원회 회장은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동분서주 취재현장을 누빈 홍승걸 대표님과 엄순옥 부장님께 그동안 수고많으셨다"면서 "앞으로도 안성투데이가 지역에서 더 열심히 활동 할 수 있도록 저희 운영위원회가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6월 창간한 안성투데이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며, 정보에 담긴 가치와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그 책무를 다하고, 홍승걸 대표와 엄순옥 대외협력부장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