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제5대 이혜주 회장 취임식 가져

2023-05-23     홍승걸 기자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이혜주)는 지난 22일 롯데시네마 안성점에서 제5대 이혜주 회장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5대

이날 행사에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천동현 前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박찬수 회장 및 1대 홍두선 회장, 2대 심상원 회장, 3대 박석규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취임사, 축사, 격려사, 신규임원 위촉, 16명의 평생회원 약정식 및 감사패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취임식 이후에는 참석자들과 영화 ‘드림’을 함께 관람했다.   

이혜주

이혜주 회장은 “빛나는 회원, 든든한 협회” 라는 슬로건을 세웠으며 취임사를 통해 “거주시설, 이용시설 및 다양한 분야 사회복지사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협회 운영에 반영하겠다"며 "회원 한분 한분을 귀하게 생각하며 회원이 빛나고 든든한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사회복지사 처우개선비 지원 대상 확대와 인상, 장기근속자를 위한 포상 제도 및 청년 사회복지사를 위한 지원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목표하고 있다.  

김보라

김보라 안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신임 이혜주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따뜻한 공동체, 풍요로운 복지 안성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사회복지사분들께 감사하고, 사회복지사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안성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이혜주 회장은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창립 당시 초대 간사로 시작하여 협회 운영위원, 부회장을 거쳐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 처우개선, 복지현장 실천기술개발,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협회에 가입하고자 원하는 분은 031-656-50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