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성다이소 설맞이 “행복박스” 전달

2023-01-21     홍승걸 기자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성다이소에서 20일 설맞이 행복박스 100개를 안성시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전달했다.

이날 지원하는 후원물품 종류는 수세미, 가위, 세탁망, 슬리퍼, 휴지통, 고무장갑 등 생활용품 16종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다문화가정 및 외국인 저소득계층 100세대에게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아성다이소는 “현재 국내 대표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소외된 이웃들 결혼이민자 및 외국인분들이 행복박스를 통해 따뜻한 설날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힘든 시기에 기업의 모범 선행을 보여주신 ㈜아성다이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이소의 뜻을 담아 안성관내 다문화 및 외국인 취약계층 분들에게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물품을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안성시 숭인동, 안성종합사회복지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성가족부 · 안성시 보조금 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가족복지전문기관이다. 안성시 모든 가족과 다문화 가족을 위한 부모교육 · 가족상담 · 가족 문화체험 · 다문화가족 한국사회 적응지원을 위한 한국어교육 등 가족중심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677-719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