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KC그룹,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한가위 따듯한 온정 나누기 사업 추진

2022-09-08     엄순옥 기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KC그룹은 안성시 가정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하여 ‘따듯한 온정 나누기’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등으로 생계유지가 어려운 가정들의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기 위해 진행되어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안성시 15개 읍면동사무소를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KC그룹은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하고 있는 KC를 포함하여 관계사인 KCTech, KCInnovation, KCENC , KCindustrial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성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2009년부터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기업사회공헌단으로서 최근에는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장난감 후원, 보행보조기 지원사업,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벽화그리기 봉사 등 안성시민을 위해 활발하게 복지사업을 기획, 운영해왔다. 

이번 나눔을 통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지역사회에 추석을 보내기 어려운 가정들이 참 많은데 추석을 앞두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온정나누기선물세트 배분 사업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온정나누기선물세트는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배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