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제104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개최

2022-08-06     홍승걸 기자
김학용

김학용 국회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은 6일 안성 시민을 직접 만나 민원을 듣는 제104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소(안성시 아양1길 18, 4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박명수 경기도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정천식․정토근․최호섭 안성시의원 등 6명이 상담자로 나섰으며, 총 10건의 민원과 3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가량 진행했다.

제104회

이날 민원은 불현-신장간 신설도로 내 신호등 설치 요청, 쌀 수매가 인상, 죽산면 칠장리 마을근처 노인요양시설 및 장애인 보호시설 신축 반대, 그룹홈 교사들 수당 불공정 대우, 롯데캐슬 앞 국유지 경관 조성, 농지법 취지와 실제와의 괴리, 안법고 기숙형을 위한 기숙사 신축 요청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민원이 다수 논의됐다.

접수된 민원은 정부 주무부처 및 안성시 관계부서와 협의 후 현장방문을 통해 해결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제기된 민원의 처리 결과는 추후 해당 민원인에게 상세히 통보할 방침이다.

김학용

김학용 의원은 "오늘 주신 민원들은 국회와 경기도의회, 안성시의회에서 협력할 것은 협력하고 나눌 것은 나누어 처리하겠다"며 "민원의 날이 아니더라도 언제나 안성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필요한 일이 있다면 편하게 이야기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민 민원의 날’ 행사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소(031-672-6622)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