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함을 담아 드립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안성시민의 건강을 책임질 비비샐러드(대표 최명순)가 10일 오픈한다.
비비샐러드는 보디빌더로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현재 Bodybuddy PT&Pilates를 운영중인 최명순 대표가 오랜기간 동안 자신의 체중관리 비법을 전격 레시피로 개발해 수제샐러드 전문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다.
코로나 시대에는 시민들의 활동량이 줄어들어 결국에는 비만으로 이어져 당뇨, 고지혈증. 지방간. 고혈압 등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기에 평소에 먹는 음식을 잘 선택하면 어느 정도 비만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최명순 대표는 “피트니스 회원들의 운동관리를 하며 많이 아쉬웠던 점은 회원들께서 식단관리를 제대로 못할 뿐 아니라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준비하는 시간조차 없었다”며 “샐러드 도시락 오픈을 통해 직접 만들어서 시민들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샐러드 도시락 점을 오픈하개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최 대표는 “저희 가게는 요거트를 매장에서 3~4일간 직접 발효시켜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고 오트밀과 견과류를 오븐에 직접 구워 만든 수제 그래놀라 피트니스 선수들이 챙겨 먹는다는 유청 단백질을 주원료로 만든 단백질 쉐이크 음료를 3대 필수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된 샐러드 도시락은 최상의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비비샐러드’는 안성시 중앙로 274-26에 있다. 쉬림프&오징어링샐러드와 소불고기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 요거트가 있으며, 메뉴 옆에는 칼로리가 적혀 있어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 먹으면 된다. 문의: (031)673-0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