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9 (금)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나선거구 후보 출정식 개최
상태바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나선거구 후보 출정식 개최
  • 홍승걸 기자
  • 승인 2022.05.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 후보, 핵심공약 발표 “확실히 검증된 현직 시의원 힘! 제대로 보여주겠다”
유 후보, “공정과 정의로 무장한 신념을 바탕으로 시민과의 약속 지킬 것”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나선거구 후보 출정식을 마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나선거구 후보 출정식을 마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원형 국민의 힘 안성시의원 나선거구(고삼, 미양, 대덕, 안성3)후보가 공식 후보등록을 마친 후 2-나 번을 달고 13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전을 예고했다.

출정식에 앞서 2-나 유 후보는 캠프 슬로건으로 ‘시민과 함께 개혁의 돌풍을, 신의를 지키는 2-나 유원형’으로 정했으며, 이는 능력과 경험을 겸비한 현직시의원으로 안성나 선거구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란 의지와 시민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와 함께 캠프명은 ‘시민약속캠프’로 확정했으며 이는 개인의 사리사욕이나 정당 정치의 유불리가 아닌 시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시 하겠다는 강한의지를 담았다.

이날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시의원 나선거구 2-나 후보는 출정식 인사말에서 “정책수립과 집행에 있어 안성시민을 앞에 두고 신의를 지키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공정과 정의로 무장한 신념을 바탕으로 안성시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시민의 소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유원형이 앞장서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원형 후보가 프레젠티이션을 하고 있다.
유원형 후보가 프레젠티이션을 하고 있다.

직접 프레젠테이션 통해 핵심공약 및 지역별 공약 제시

이어 2-나 유 후보는 고삼, 대덕, 미양, 안성3동 발전의 청사진을 담은 핵심공약과 지역별 공약을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제시하고 강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지역 숙원을 반드시 풀어내겠다고 약속했다.

유 후보의 핵심공약으로는 ▲전문가 등과 함께하는 시민정책 자문단을 구성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 전개 ▲교육청과 연계한 ‘안성교육향상 시민특별위원회’와 ‘우리동네 살리기 시민특별위원회’를 제안 발의하여 교육 문제와 원도심 문제의 해법 모색 ▲지역마다 공동체지원센터 설립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 안성맞춤문화도시 안성 만들기 ▲의회에 ‘원도심 살리기 특별조례’를 발의하여‘안성시 마을 공동체 만들기 지원’과 ‘안성시 공동주택지원’을 중심으로 마을만들기 사업과 저층주거단지 개선 사업이 충실히 진행될 수 있도록 예산과 조직 확보 등의 공약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또한 나선거구 각 지역과 관련해 안성 3동을 “주거교육의 중심으로”, 고삼면과 관련해 “고삼 호수 개발, SK 방류수 문제, 인구 증가 대책 수립”, 미양면과 관련해 “농공이 조화로운 지역”으로 대덕면을 “아파트 철도시대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4년간 의정활동 통해 대표발의 10건 공동발의 28건 성과

특히 2-나 유원형 후보는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사무기구 설치 및 직원정수 조례 일부개정 조레안’ 및 ‘지방공무원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안’ 등을 비롯한 대표발의 10건 공동발의 28건 등의 성과를 보였으며, ‘영유아 보육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유치원생 입학 축하금 지원조례안’, ‘어린이집 입학 준비금 지원 조례안 등을 건의하고 나서는 등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유 후보는 안성 중‧고등학교 졸업, 장안전문대학 행정과 졸업, 한경대학교원예과 졸업 후 현재 한경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노동복지학과석사과정)재학 중인 2-나 유원형 후보는 대한민국공군 부사관으로 병역을 필하였으며 전)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 지회장, 전) 안성시 생활체육회이사를 역임하고 현)안성시의회부의장, 현)국민의힘 안성시 당원협의회 부위원장, 현)안성고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한편 이날 출정식을 찾은 천동현 경기도 부의장과 한상수 사무국장은 “안성시 나선거구에 경험과 신의를 바탕으로 지역발전에 한 획을 그을 유원형 현 안성시의회 부의장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꼭 당선시켜 줄 것”을 한목소리로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안성시 2단계 무상교통 지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
  • 안성시, 5060 중장년의 자격취득 수강생 모집
  • 한경국립대학교 의과대 신설 이젠 정치가 아닌 시민이 함께 합시다!
  • 이영찬, 국민의힘 전격 탈당! 민주당후보에게 10% 뒤지는 후보 단독공천에 강한 불만
  •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트바로티 김호중 공식 팬카페 '안성 아리스' 사랑의 쌀 나눔행사 가져